제목 날짜
 보증금 제도에 관한 FAQ 10-03
 (모바일, PC) 모바일 환경으로 수강하는 방법 10-27
 아쿠아 플레이어가 재생되지 않을 경우 01-04
 강의 결제 영수증 발급 방법 안내 09-06
 아쿠아 플레이어가 재생되지 않을 경우 01-04
 (모바일, PC) 모바일 환경으로 수강하는 방법 10-27
 보증금 제도에 관한 FAQ 10-03
 동영상이 끊기신다면, 인터넷 회선속도를 측정해보세요. 08-09
 사용중인 PC 사양을 알고 싶어요. 08-09
 동영상 재생 속도조절 기능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08-09
 Windows Vista, Windows 7 에서 사용자계정 설정은 어떻게 변경 하나요? 08-09
 동영상 클릭 시 오류메시지가 발생하며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습니다. 08-09
 미디어 보안으로 인해 요청이 차단되었습니다. 라고 나오며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습니다. 08-09
 동영상을 클릭하면 오류가 나면서 모든창이 닫혀버려요. 08-09
 동영상 수강시 화면이 끊기거나 나오지 않고, 소리만 나와요! +2 08-09
 동영상 클릭을 하면 화면만 나오고 소리는 나오지 않아요. 08-09
 보안 업그레이드를 완료해도 계속해서 설치하라는 메시지만 나옵니다. 08-09
 아쿠아 플레이어 실행 시 하얀창만 뜨고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습니다. 08-09
 아쿠아 플레이어 실행 시 '지정한 프로토콜이 지원되지 않습니다.' 라고 나옵니다. +1 08-09
 아쿠아플레이어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08-09
 수강 관련 교습비 반환 기준을 안내해드립니다. 10-25

모바일 공신닷컴으로 이동하기